▲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자원봉사단 발대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.
▲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자원봉사단 발대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.

부천공업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자원봉사단 발대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.

이날 스타 셰프 토니 오(Tony Oh)와 인기 걸그룹 AOA가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 홍보대사로 각각 위촉됐다.

홍보대사로 위촉된 요리사 토니 오(Tony Oh)는 “전국에 계신 숙련기술인 여러분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겨루는 전국기능경기대회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며, 많은 숙련기술인 여러분들이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이 알리고 노력하는 요리사가 되겠다.”고 밝혔다.

또한 걸그룹 AOA는 “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며 홍보대사로써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릴 테니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.”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.

▲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녀 걸그룹 AOA
▲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녀 걸그룹 AOA

이날 위촉식에는 김희겸 행정2부지사, 김만수 부천시장,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지사 이승종 지사장과 자원봉사단 90여명이 참석하여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의 성공을 기원했다.

한편 제49회 전국기능경기대회는 2014년 10월 6일부터 13일까지 부천영상문화단지 등 도내 5개시 특성화고등학교에서 개최되었고, 대회에는 전국 17개 시·도에서 자동차정비 등 48개 직종에 1,885명이 참가하여 그 동안 땀 흘려 연마해온 기능을 겨루었다.

저작권자 © 국정보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